넷마블, 상반기 기대작 '나 혼자만 레벨업:어라이즈' 5월 정식 출시

입력 2024-03-19 10:55   수정 2024-03-19 10:56



넷마블이 올해 상반기 기대작 ‘나 혼자만 레벨업:어라이즈’(이하 나 혼자만 레벨업)을 오는 5월 정식 출시한다.

넷마블은 19일 서울 구로구 사옥에서 ‘나 혼자만 레벨업’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. 웹소설과 웹툰으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은 ‘나 혼자만 레벨업’의 지식재산(IP)을 기반으로 만든 첫 게임이다. 넷마블의 개발 자회사인 넷마블네오가 개발을 맡았다.

권영식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“넷마블네오는 ‘리니지2 레볼루션’, ‘제2의 나라:크로스 월드’ 등 다양한 IP를 기반으로 여러 장르의 게임을 선보이며 많은 이용자의 사랑을 받아왔다”며 “이러한 개발력을 바탕으로 ‘나 혼자만 레벨업’ 웹툰 IP의 원작 감성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액션 역할수행게임(RPG)을 개발했다”고 말했다.



이 게임은 이용자가 원작의 주인공인 성진우가 되어 게이트를 공략하는 싱글 플레이 액션 RPG다. 원작과 마찬가지로 스타일리시한 전투 액션이 핵심이다.

스토리 모드에선 성진우가 강한 헌터로 성장하고 그림자 군주로 각성하는 등 원작의 스토리 라인을 경험할 수 있다. 상황이나 대화 연출도 웹툰 원작의 장면을 동적으로 구현한 ‘웹툰 이미지 컷씬’과 3D 모델링으로 웹툰의 배경 및 인물을 구현한 ‘시네마틱 컷씬’ 등을 통해 보는 즐거움을 끌어 올렸다는 설명이다.



전투 액션은 모바일과 PC에서 최상의 조작감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고 강조했다. 다양한 무기를 장착할 수 있고 사용하는 무기에 따라 전투 방식이 달라져 이용자가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플레이가 가능하다. ‘스킬룬’을 통해 새로운 스킬을 획득하는 원작의 설정도 가져왔다. 이 밖에도 극한회피, QTE스킬, 그림자 군단을 활용한 전투, 다양한 헌터와 함께하는 연계 플레이 등을 바탕으로 직접 조작하는 재미와 차별화된 전투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.



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을 오는 5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. 모바일과 PC 크로스플랫폼으로 서비스한다.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, 공식 브랜드 사이트 등을 통해 이날부터 진행한다. 사전등록 시 게임에서 쓸 수 있는 ‘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’과 헌터 ‘유진호’,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.



조신화 넷마블 사업그룹장은 “원작 팬과 액션 게임 이용자 모두가 즐기며 ‘나 혼자만 레벨업’ 팬덤으로 거듭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겠다”고 말했다.

이승우 기자 leeswoo@hankyung.com


관련뉴스

    top
    • 마이핀
    • 와우캐시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페이스 북
    • 유튜브
    • 카카오페이지

    마이핀

    와우캐시

   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
   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
    캐시충전
    서비스 상품
    월정액 서비스
   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
    GOLD PLUS 골드서비스 + VOD 주식강좌
   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+ 녹화방송 + 회원전용게시판
    +SMS증권정보 + 골드플러스 서비스

    고객센터

    강연회·행사 더보기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이벤트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공지사항 더보기

    open
    핀(구독)!